맥스엘리트,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시리즈 특가 이벤트 진행

커뮤니티
맥스엘리트,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시리즈 특가 이벤트 진행
2019.10.29 12:32
- ‘국민 골드’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시리즈 할인판매
- 80PLUS GOLD, Full Modular의 기준을 세운 파워 서플라이
- Wooting 아날로그 게이밍 키보드, PRISM RAINBOW MOD RGB 케이블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
- 퀘이사존·쿨엔조이를 통해 구매하면 마우스패드 기본 증정 

시소닉(Seasonic)·맥스웰(MAXWELL) 파워 서플라이, 우팅(Wooting) 아날로그 게이밍 키보드 등을 국내시장에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명재덕·양경훈 공동대표, www.maxelite.co.kr)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며 ‘국민 골드’의 명성을 얻은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시리즈의 파격적인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는 소비자로부터 가장 높은 선택을 받고 있는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650W/750W/850W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맥스엘리트가 직접 운영하는 ‘시소닉 공식몰’을 비롯해 국내 최대 규모의 하드웨어 커뮤니티 ‘쿨엔조이’와 ‘퀘이사존’을 통해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커뮤니티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회원들에게는 Seasonic·Wooting 게이밍 마우스 패드 중 하나를 무작위로 제공할 예정이다. 
 


8f79a1e0e53eb81f3be3c890747385d7_1572319402_96.jpg


맥스엘리트는 이벤트 기간내 해당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맥스엘리트 홈페이지에 정품등록 이벤트도 추가했다. 이벤트가 한 달 가량 진행되는 점을 감안, 매주 월요일 주간 경품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11월 한 달 동안 매주 1명의 Wooting One 아날로그 게이밍 키보드, 2명의 MAXELITE PRISM RAINBOW MOD 24핀 RGB 케이블, 5명의 MAXELITE PRISM EXTENSION COMBO 슬리빙 케이블의 주인공이 발표된다. 가격 할인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구매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하는 셈.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는 80PLUS Gold의 높은 전력효율은 물론 ▲120mm FDB팬 ▲케이스 호환성이 높은 140mm 섀시 ▲정숙한 동작을 보장하는 S2FC 팬 컨트롤 ▲출력 전압의 변동을 3% 이내로 억제하는 Tight Voltage Regulation ▲더욱 정숙한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팬 컨트롤 등 압도적인 출력 품질과 높은 호환성,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로부터 국민 골드란 애칭을 받은 제품이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의 지지는 절대적이었다”며, “이 같은 명성은 다름 아닌 소비자들께서 만들어 주신 것”이라 밝혔다. 아울러 그는 “좋은 제품을 더 좋은 가격에 제공해 드리는 것이 소비자에게 드리는 최고의 보답이라 생각해 할인판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할인판매 이벤트는 한정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마감될 수 있으며, 구매자는 맥스엘리트가 지정하는 양식에 따라 구매 증빙자료를 첨부해야만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