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 고객서비스 강화 및 AS센터 이전 안내

커뮤니티
맥스엘리트, 고객서비스 강화 및 AS센터 이전 안내
2019.05.20 18:07

맥스엘리트를 성원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이에 맥스엘리트는 2019년을 고객서비스 강화의 원년으로 삼고, 소비자들께서 불편을 느끼시던 부분을 하나씩 개선할 예정입니다.

 

 

1. 정품확인 및 제품등록 프로세스 개선


시소닉 제품군을 사용하시는 소비자들께서 좀 더 편리하게 정품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시리얼을 이용한 정품확인 서비스를 홈페이지에 적용하였습니다. 아울러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등록하실 수 있도록 등록 폼을 개선하였습니다.

 

 
2. AS 프로세스 개선


시소닉, 맥스웰 시리즈 사용자들께서 제품의 AS를 의뢰하신 후 처리 정보가 제때 전달되지 않아 입고 제품의 처리에 관해 별도로 문의해야 하는 불편을 겪으신 바 있습니다. 이에 맥스엘리트는 AS의뢰와 입고, 테스트 및 처리에 관한 AS 과정 전반을 휴대폰의 메시지로 전달해 드리는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알림 서비스는 6월 중 선보일 예정입니다. 해당 서비스가 개시되면 AS 의뢰 후 처리 과정을 알지 못해 지속적으로 전화해야 하던 불편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3. AS센터 이전 및 쾌적한 서비스 공간 제공


기존의 AS센터 공간이 협소했던 관계로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시간 동안 고객님께서 편히 기다리시기 어려웠습니다. 이의 개선을 위해 맥스엘리트는 오는 5월 25일 AS센터를 이전할 예정입니다.
좀 더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상담하시고, AS가 이루어지는 시간 동안 좀 더 편안하게 머무실 수 있도록 쾌적하고 안락한 공간으로 준비하겠습니다.

 

 오시는 길 대중교통은 9호선 가양역 또는 양천향교역, 버스  652, 672, 6642, 6657번을 이용하시어 강서한강자이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4. 지정택배사 변경


AS센터 이전과 더불어 고객님께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정택배사 또한 변경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AS센터 이전 전인 5월 24일 도착분까지 CJ택배를 이용하게 되며, 5월 25일 이후에는 한진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 편의점, 우체국택배 등을 이용하실 경우 서비스에 지장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맥스엘리트는 이밖에도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시는 부분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개선해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cf195f56499576a26cbcee0faaeab8b.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