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ING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3년
GAMING PRO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5년
BARON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7년
COUNT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0년
DUKE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0년
12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5, 7년(G12)
FOCUS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7년
FOCUS Plus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0년
PRIME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2년
무상수리 또는 리퍼 교체
MAX CARE+ : AS용 신품 패키지 교환
12 시리즈 : 무상수리 또는 리퍼 교체
FOCUS 시리즈 : AS용 신품 패키지 교환
PRIME 시리즈 : AS용 신품 패키지 교환
유상수리
서비스 불가
유상수리
유상수리
※ 팬 불량의 경우 팬 교체 또는 수리 진행
구입일로부터 1년
구입일로부터 2년
새제품 교환
무상수리 혹은 교체
서비스 불가
유상수리 또는 서비스 불가
유상수리
유상수리
구입일로부터 5년 (누수보상)
무상수리 혹은 교체
유상수리 또는 서비스 불가
유상수리 또는 서비스불가
12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5, 7년(G12)
FOCUS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7년
FOCUS Plus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0년
PRIME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2년
12 시리즈 : 무상수리 또는 리퍼 교체
FOCUS 시리즈 : AS용 신품 패키지 교환
PRIME 시리즈 : AS용 신품 패키지 교환
서비스 불가
유상수리
※ 팬 불량의 경우 팬 교체 또는 수리 진행
GAMING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3년
GAMING PRO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5년
BARON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7년
COUNT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0년
DUKE 시리즈 : 구입일로부터 10년
무상수리 또는 리퍼 교체
MAX CARE+ : AS용 신품 패키지 교환
유상수리
유상수리
※ 팬 불량의 경우 팬 교체 또는 수리 진행
구입일로부터 1년
새제품 교환
서비스 불가
유상수리
구입일로부터 2년
무상수리 혹은 교체
유상수리 또는 서비스 불가
유상수리
구입일로부터 5년 (누수보상)
무상수리 혹은 교체
유상수리 또는 서비스 불가
유상수리 또는 서비스불가
맥스엘리트 서비스센터로 제품 발송
점검 후 초기 불량 시 신제품 교환
맥스엘리트 서비스센터로 제품 발송
불량일 경우 판매점에 불량판정서 발급
불량판정서가 판매점으로 전송되면 판매점으로 환불 요청
판매점을 통해 환불 진행
무상보증기간 내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품질보증기간 만료 및 단종으로 인한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제품이 타버린 경우 (PCB 버닝, 커넥터 및 케이블 버닝), 외관 파손 등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을 임의 분해하여 봉인씰 및 시리얼넘버 훼손 등으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제품에 불량이 발생한 경우
일반적인 PC 사용 환경을 권장하며 개인용 PC 용도 외의 채굴 같은 특수한 환경에서 발생되는 불량은 품질 보증 기간 이내라도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변심에 의한 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은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만 가능합니다.
제품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불량 등 계약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개봉한 경우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 불량 발생 시 왕복 택배비 전액 지원(지정 택배 이용 시)
당사 : 고객, 각각 택배 선불 발송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로젠택배